오늘은 휴일. 늦잠을 잤습니다. 휴일 늦잠은 꿀맛이죠~
덕분에 네오, 윔크, 데니는 늦은 아침을 먹었네요. ㅋㅋ
잠결에 움직일 때 마다 와서 깼는지 확인하는게 느껴졌지만, 오늘은 휴일 이니까요~ ^^
애들 아침 챙겨주고, 정리 좀 한 다음에 씻고 나왔습니다.
오늘의 메인은 투표니까 반쪽이랑 투표 먼저 하고
점심은 외식으로~
다들 투표 하셨죠? 투표 하고 나니까 홀가분 하네요 ^^
바람 쐬다가 지금에서야 포스팅을 올립니다.
이제 방송 봐야겠어요~
즐거은 스팀잇 되세요 ^^
이전 [보쌈 이야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