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R&D챌린지 대회라고
이름도 쫌 재밌는 대회입니다.
호텔에서 설명회를 하더군요.
생각보다 사람이 많네요.
작년 경기는 가짜 뉴스 찾기였는데요.
올해 경기는 인공지능으로 합성사진 찾기 대회입니다.
생각보다 상당히 재밌을 것 같아요.
그래서 많이들 오신지도...
사람 많으면 경기력이 더 폭발하는데
왠지 쉽게 우승하겠어요.
쿠키 말고 간식거리를 달라.ㅋㅋㅋ
김밥이나 삼각김밥이나 샌드위치라도 ㅎ
이번에 우승하면 5승째인데요
약간 다른 형식이라서 더 뿌듯할 것 같아요.
얼른 우승해서 기쁨을 만끽하고 싶네요. ㅎㅎ
그리고 꾸준히 열심히 해서
세계산업 패권을 놓고 격돌할 때가 왔으면 해요.
ㄱ이나 ㄴ이나 ㅅ이나 ㅇ이나
다 이길겁니다. ㅋㅋ
얼른 회사가 컸으면 좋겠네요.
암튼 요즘은 대회가 좀 나오는데요
심심할 때 한 번 나가보면 재밌습니다.
아주 추천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