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ve account@donekim 님의 글을 보고 하이브에 들어와서 글을 한번 작성해봅니다.
https://hive.blog/
이전 스팀잇과 다를게 없어서 큰 이질감이 없네요.
안그래도 바쁜 와중에 이렇게 체인이 분리가 되어버리니까 정신을 못차리겠네요.
정말 하루가 다르게 변해가고 있어서 따라가기도 바쁘네요.
혹시 모르죠, 이게 또 하나의 닌자 마이닝이 될지도..
미리 적응을 하나씩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디온님의 글을 한번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steemit.com/hive-101145/@donekim/fork-h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