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야 101스테이지에 도전! 넘사벽입니다.무조건 레벨업이 잘된 4성급 드레곤이여야만 클리어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교배 기간이 길어져 둥지가 레벨업이 되어도 놀고 있네요.등급 낮은 드레곤도다 강화 재료로 써 버려 남아있는 것도 몇개 없고요.
제가 가지고 있는 드레곤들 중 가장 좋은것 같은 것이 바로 시 아이 입니다.스킬은 혼돈을 쓰고요.타격도 좋습니다.
10위권까지 갈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해야겠네요.다른 분들은 벌써 5성 드레곤을 만들었다는데 서둘러야 겠어요.
열심히 하자.하다보면 그곳에 가있을 것이다.아자이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