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 입니다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꼭 확인해보세요.
행사 참가하다보니... 포스팅을 빼먹었습니다. ^^;
어제는 업무가.. 좀 ..골치아프고...
오늘 오후에 전화 법회가 있는데.. 제 경험과 좀 먼 분야라... 잘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 가능성은 1% * 0.0000001 정도? ㅋㅋ
봐도 봐도 개념도 어렵네요.. 이제 좀 이해한거가 싶더니.. 또 다른거 보니.. 새롭고...... 실습은.. 못해보고... 에혀~
제 메인은 임베디드라고 할 수 있는데... 이제 임베디드는.. 별로 없나봐요.. -_-;;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