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 입니다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꼭 확인해보세요.
공부를 연휴 3일 쉬었더니 다시 하기 쉽지 않네요. 다시 맘잡고.. 조금 해봤는데.. 역시 놀기가 쉽지... ㅋㅋ
다른 절에 몇군데 넣어봤습니다. 잘 될지는.. 이제 짐도 상당히 빼서...... 좀만 더 빼면 티날 정도인데.. 오늘 그 좀만 더에 해당하는 걸 뺄꺼라.. ㅋㅋㅋ...
회식 아닌, 접대 아닌.. 저녁을 해야 하네요.. 에혀~...
낼은 일산 갑니다. ^^; 가서 갈만한 절이 있나 봐야겠어요. ㅋㅋㅋ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