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직접 작곡한 노래를 드리겠습니다.
숲속에 갇혀 버렸어 길을 잃고 헤매이네 나뭇가지가 미로처럼 날 가둬 놓은 것 같아 얼마나 멀리 왔는데 돌아갈 길을 찾을 수 있을까 바람소리에 귀 기울이면 길이 보일지도 몰라 숲속의 미로 속에서 나는 희망을 잃지 않아 언젠가는 나갈 수 있을 거야 숲속의 미로 속에서
이렇게 작은 노래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어떠신가요?
Pixab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