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열심히 채집 중이신가요 ㅎ
저는 현재 모바일로만 플레이 중입니다.
회사와 육아로 많은 시간이 없는 저에게는
현재 많은 시간투자가 필요없다는 점이
다행인듯 합니다.
테스트때와 다르게 모바일에서도
플레이 가능하게 된것은 정말
기뻣는데 조금 아쉬운점이 있습니다.
화면이 너무 크게 잡혀있어서 이동이 쉽지 않은데
문제는 축소도 안된다는 점 입니다ㅠ
또 한가지는 마을을 들어갔다가
나오면 이렇게 하얗게 화면이
바뀌어 버립니다 ㅠ
컨텐츠 업데이트도 바쁘시겠지만
이런부분들도 어서 수정되었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