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늦은 점심으로 요새 유명한 베트남식당 "에머이"를 방문했습니다. 스티밋에서도 등장해서 저도 먹스팀 검증 한번 해봤네요. 님~ ㅋㅋ
가로수길점은 사람이 너무 많을것 같아서 선릉점으로 갔지요. 역시 예상대로 한가함. 먹스팀시작검증시작 ^^
-1.위치
-2. 분위기
가족외식 하기 좋게 깔끔합니다. 그런데 주말에는 발렛을 안한다네요. 앞 주차공간이 작아서 앞 빌딩 유료주차장에 세우거나 길거리에 대충 세워야 한다고 직원이 말해줬네요~
-3. 메뉴
쌀국수 9000원, 분짜 13000원, 넴(롤만두) 6000원 등
분짜와 쌀국수가 금새 나왔습니다.
분짜 진짜 맛있습니다.
분짜 국수를 소스에 찍어서 같이나온 삼겹살이나 넴, 채소 등과 같이 먹으면 달콤 새콤한 맛이 정말 끝내줍니다. 넴만 따로 시켜먹고 싶다는 말이 확 와 닿습니다 ^^
볶음밥도 잠시 후 나왔네요. 양파가 다른 볶음밥보다 많이 들어가서 더 맛있습니다~
메뉴 다 만족스럽습니다. 넴을 하나 더 시켜먹을까 했지만 배가 불러서 안 시켰네요. 배 불러도 시켜먹을껄 ~~~ 지금도 입맛을 다시네요 ㅠㅠ
다음에도 또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
맛있게 먹고 스타필드 별마당도서관을 가보기위해 코엑스로 갔습니다.
꽤 멋지게 도서관이 생겼네요. 책은 팔지 않습니다.개방형 도서관이네요. 지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1층으로 올라가서 다시 찍어봅니다.
별마당도서관은 개방형이라 좀 더운감이 있긴하지만 이런 문화공간이 생겼다는게 정말 좋아 보이네요. 주중에는 사람이 주말보다는 많이 없어서 더 좋다고 하네요.
문화에대한 시각이 점점 넓어지는 대한민국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