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

tina-tina

Tina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17 Followers
4 Following
July 25, 2019
tina-tina
sct
5y
루브루 박물관
코엑스에서 하는 시네도슨트 프로그램 루브르 박물관을 보고 왔어요 루브르박물관의 역사적배경과 전시 작품을 극장 화면에 슬라이드를 보여주면서 안현배 샘이라는 젊은 강사가 설명하는 프로그램이었어요. 루브르박물관은 세계에서 가장 큰 미술관이며 가장 많은 작품 수를 보유하고 있다고 해요. 유럽 중 스페인이 관광객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나라라면 프랑스에서는 루브르가 가장
$ 0.037
13
2
1
tina-tina
sct
5y
문경에 있는 오미나라 방문
경북 문경의 오미나라를 방문했어요 우리나라 양조 업계의 대부이신 이 종기 대표가 청와대 만찬주로 이용된 오미자와인을 생산 판매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상품생산 전시관을 둘러보고 시음해보고 왔어요. 사진에 있는 오크통들은 특별한 날을 위해 개인이 오크통을 구매해 갓 생산한 와인을 담아 숙성하는 숙성창고예요. 작은 사이즈는 190만 원정도 중간 사이즈는 390만
$ 0.093
12
1
tina-tina
tasteem
5y
요즘 대세 신룽푸 마라탕
압구정에 친구 만나러 갔더니 점심 먹자며 데리고 가준 마라탕 집. 샤브샤브 식으로 하는 훠궈 마라탕 생각하고 따라갔는데 tv 해외여행 오락프로에서 본 셀프로 토핑을 고르는 신선한 방식의 마라탕집이었다. 야채 꼬치를 고르고 무게를 재서 탕과 볶음 중에 고르고 계산하면 요리해서 테이블로 가져다주는 방식이었다. 첨이고 기다리는 사람이 많아서 대충 담아 탕으로 선택했는데
$ 3.504
18
6
tina-tina
sct
5y
서울 한양도성 스탬프 투어
매달 있는 아들 친구 엄마들 반 모임에서 한양성곽투어를 다녀왔어요. 제일 짧고 편한 코스가 한성대 입구역에서 출발하는 2코스 낙산 코스라고 하여 7명이 5번 출구에서 만나 출발했습니다. 4명부터 단독 해설사 투어를 예약할 수 있다고 하네요. 오늘 우리를 안내하신 해설사님은 은퇴하시고 봉사활동하시는 할아버님이셨어요. 열정이 많으셔서 중간중간 쉬면서 장소에 얽힌
$ 0.100
7
1
tina-tina
sct
5y
연잎 한정식집 아씨뜰
지인들과 교외로 나왔어요 내곡동에 있는 연잎 한정식집 아씨뜰.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들어서 아늑하네요. 이 집의 대표 메뉴인 연잎 정식을 먹었어요. 첨에 불고기에 도토리 전, 도토리묵, 숙주가 들어간 잡채, 샐러드 두 가지와 해초무침이 한상 가득 나오고 다 먹고 나니 식사가 나왔어요. 식사는 연잎밥에 된장찌개, 밑반찬 10여 가지로 새로운 한정식이 다시 나오는
$ 0.092
5
1
tina-tina
sct
5y
간송문화강연 참석기(2)
대표 조선 대표 문화 예술 장르는 서화였다고 합니다. 1.이정의 풍죽 간송이 화가 이정에 대해 특별 코멘트 했다는 데요. 이정의 생애가 큰 울림을 준거로 추정한다고 해요. 이정은 왕족이나 35세에 임진왜란 겪으며 혼란의 시기에 맞서서 이겨내는 선비의 기개를 보여주는 작품활동을 했다는데요. 간송이 그의삶과 작품을 통해 감동받았다고 해요. 풍죽이라는 작품은 최고의
$ 1.327
14
2
tina-tina
sct
5y
간송문화강연 참석기(1)
간송 미술문화 재단 학예실장님이 알려주는 간송문화강연을 듣고 왔어요. 몇 년 전 간송미술관의 전시를 보고 왔으면서도 간송 전형필 선생에 대해 잘 모르고 있다가 이번 강의를 들으면서 간송의 일생과 그의 국보급 작품 소장에 관한 이야기를 아주 흥미 있게 듣게 되었고 그에 대해 인터넷을 통해 다시 자세하게 조사해 보았어요. 오늘 삼성 8K TV로 작품을 보여주면서
$ 0.160
8
2
tina-tina
sct
5y
1억이 생기면 어디에 펑펑 쓰고싶나요?
안녕하세요. 뉴비 tina 예요. 1억~~~ 맘대로 쓰라고 하는 상상만으로도 즐겁네요. 천만 원도 맘대로 써보지 못했으니 ㅎ 일단 투자가 아닌 순수하게 나를 위해 1억을 펑펑 써야 한다면 가족과 세계여행을 해보고 싶어요.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을 끊고 각 나라의 최고급 호텔을 예약하고 오픈카를 랜트해 미슐랭 스타 식당들을 돌며 미식여행을 ㅎ 생각만 해도 럭셔리
$ 1.948
20
17
1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blo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