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지난 주에 있어서 홀리브래드 빵부스러기를 팔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토큰 이름이 변경 되었네요.
오늘도 60000개 정도가 벌어져 있어서 옮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일 매일 싸우고 탐험하면 빵부스러기가 쌓입니다. ^^;;
저는 그냥 파는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스테이킹이 생기려나요?
스팀 엔진으로 또 보내 놨으니 계속 팔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다음주에 또 팔아보도록 하고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일도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