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늘 하던대로, JJM을 구매하고
SCTM을 구매 했습니다.
그리고, SCT, ZZAN, ACTNEARN, AAA, LIV 등을 파워업 했습니다.
그리고, JCAR 토큰을 구매했습니다. 조만간 또 JCAR 구독을 신청 해야게습니다.
원사마님의 개털풀은 잘 돌아가고 있습니다.
이번에 구매요청한 3개를 더하면 일단 40개가 되네요 ^^;;
이오봇 은 잘 캐지고 있습니다.
도지마이너즈는 일단 현재 출금이 안됩니다.
3일정도 오류가 있을 것이라고 공지가 되어 있고, 사이트를 개편중이라고 하니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요렇게 나옵니다. ^^;;
토일요일에 또 이오봇하고 도지마이너즈에 투자하고 싶은데 빨리 도지 마이너즈가 정상적으로 돌아왔으면 합니다.
그럼 모두들 즐거운 추석 되시고
성공 투자 하시를 기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