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일요일에 글을 쓰고 1주일 만에 씁니다. T.T
좀 바빠 지는 바람에
일단 5000도지코인은 그대로 두고 업비트에서 3000도지 코인을 구매하고, 구매한 코인을 freewallet으로 보냈습니다.
음 3주는 투자할 수 있겠네요.
일단 지금 접속해보니 도지 마이너즈는 잘 살아 있습니다.
^^;;
1주일동안 114도지코인을 캤습니다.
투자는 투자이고 출금은 출금이니까 바로 출금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 출금은 잘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도 커피값을 투자 합니다. ^^;;
오늘도 500도지코인을 투자를 진행 했습니다.
다음으로 eobot 입니다.
현재 스냅샷은
위와 같이 되어 있습니다.
eobot는 500도지 코인 부터 출금이라서 ^^;;
일단 eobot에는 투자를 위해서 입금을 해놓고
eobot에 입금이 완료 되면
투자하고 지난주와의 분석기를 적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현재 양쪽에 각각 5000도지 코인씩 10000도지코인 투자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