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삼진제약은 외인지분 36%를 넘겨버렸다 언제까지 계속 살지.. 아침에 멸치랑 찰떡궁합은 장중 51,500 까지 가서 조루를 예상했지만 여윽씨.. 뭐 이러다 또 46-47 정도까지 빠질듯 오전중 상승은 치매이슈가 한몫 한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