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달콤한 아빠입니다
저도
Hive account@gilma님과 더불어 함께 뛰고 있습니다
한시간동안 달린 킬로수에 특정 금액을 곱하여 나온 금액만큼 적립합니다
적립한 금액+이글의 저자보상은 아동센터에 후원할 예정입니다


한시간 동안 달리기와 사이클을 병행했습니다
3/5 2.373+7.1=9.473km*200원=1896원
3/9 3.228+6.28=9.508*200원=1901원
스윗파파의 달리기는 계속 됩니다
저희와 함께 달리실분 모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