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꿈을이룬사람입니다. 지난달 말에 가족들과 세부로 여행을 다녀왔는대요. 그곳에서 환상적인 사진을 찍게 되어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바로 낙뢰(번개)샷인데요. 인생에 한번 찍을까 말까하는 귀한 사진인데 운좋게도 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