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튜브에 올렸던 내용에서 진행된 것
533스톡에서 꺽어 올라가며 강한 상승 기대했는데 .. 이탈하면서 1066스톡과 201212스톡 상승파동을 기대해야겠네요
533스톡에서 다시 내려가면서 좀 더 횡보를 할 거라고 이야기했고, 다시 상승신호를 줄 때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8시간봉상 120평선 지지를 확인하고 있고, 20평선까지 겹치면서 다시 급락 파동이 나올 것이라 예상할 수 있겠네요
5/10/20이 겹치는 때 어느쪽으로 돌파하는가가 주요관점이 겠습니다.
주봉/일봉상 상승에너지가 있기에 더 상승에 배팅한 상태이고, 하락을 하더라도 많은 하락을 없을 거라고 예상됩니다.
매수관점으로 볼 경우에는 7400~7600사이 매물대에 받춰두는 전략이 필요하고
매도관점으로는 8700도달 이후 파동보고 대응이 필요합니다.
비트횡보에는 BTC마켓으로 알트 뻠핑으로 갯수늘리기가 좋습니다.
스티밋 글 쓰기가 심플해서 좋긴한데
트레이닝뷰가 훨씬 더 좋을 것같네요
윾시 블로거는 아무나하는게 아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