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가입해보세요
투자모임 다산씨가 저에게 알려준 후
저는 행동파이기에 바로 실행에 옮겼어요
스티밋 일주일 둘러보니
다른 네이버나 티스토리 블로그보다
글쓰는 재미가 있네요
보상때문일까요?
소통때문일까요?
가상화페에 대하여 글을 쓰는
스티미안들이
상당히 인상깊었어요
저는 아직은 가상화페를 투자하고 있지는 않습니다만 스팀을 시작하였으니 발을 들인셈이네요 :)
블로그를 일기처럼 사용하고 제 사업의 기록을 해두었는데 이제 스티밋을 좀더 이용해야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질문이 있습니다
폰으로 글을 쓰는데요 스티밋 기능을 아직 잘모릅니다. 어느분의 블로그를 가야할까요?
스티밋 하시는 분들은 다들 가상화페를
투자하시거나 관심 많은 분들이시죠?
조공 사진 올립니다.
일본 여행 중 가챠에서 뽑은
컵위에 후치코양으로
가즈아 사진 만들어봤습니다.
이 후치코 재미로 뽑았다가 취미가 되게
생겼습니다 :)
즐거운 연휴되세요
Please follow me
http://steemit.com/@suu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