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

supprichmom

리치맘
한량을 꿈꾸는 흔한 워킹맘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134 Followers
44 Following
경기도
January 29, 2018
supprichmom
travel
7y
RE: Famous saying : George Moore ( 명언 : 조지무어)
Thanks @luckypower :)
$ 0.000
0
supprichmom
photography
7y
RE: Gardens of Medieval Dutch castle of Muidenslot
정말 매력 있는 사진이네요!!!
$ 0.000
0
supprichmom
kr
7y
RE: 남아 도는 대역폭 다 쓰기 해보면 어떨까요?
저도 글쓰기가 어렵고 잘쓰시는 분들 글 보면서 감탄하기만 바쁘네요 ㅠ 대역폭에 대해서는 지금 알았네요 ㅎ
$ 0.000
0
1
supprichmom
kr
7y
RE: [이벤트] 300팔로워 기념, 스달을 쏩니다!
@댓글시간 300팔로우 축하해요!! ^^
$ 0.000
0
supprichmom
kr
7y
RE: [수익인증] 유튜브랑 블로그로 한달 1000만원이 가능하다고?
와 정말 역식 갓봄님!! 스팀잇도 월 천 이상 꼭 찍을꺼에요!!! ㅋㅋ 당신이라면 반드시 해내실듯
$ 0.000
0
1
supprichmom
kr
7y
RE: [누구나~이벤트-7회차] 하락된 코인시장
저도 살짝 발 담궈 봅니다 ٩(๑>∀<๑)۶ 너무 졸린 오후에요 사무실에서 꾸벅꾸벅 졸던 중이네요 응원합니다!! ^^
$ 0.210
1
1
supprichmom
kr
7y
RE: 아래 리스팀한 글을 꼭 읽어보시면 좋겠네요.
네 시안님 ^^ 틈날때 마다 들려서 읽어 보도록 할게요!! 좋은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 0.000
0
1
supprichmom
kr
7y
RE: [이지스팀잇] "보팅은 무한대?" "풀보팅이란?" - [easysteemit] Is voting unlimited? What`s 'full voting'? @familydoctor / @carrotcake
와.. 정말.. ㅠㅠ 감동.. 풀보팅이 뭔지도 몰랐던 제가.. 드디어 이해햇네요; 글 작성 시간별에 따라 보팅률은 정말!!! 저같은 왕왕초보에게는 소중하고 귀한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 0.000
0
supprichmom
story
7y
RE: The ghost house is seven days (Part -2)
Well ~ I'm scared of the photos !
$ 0.000
0
1
supprichmom
kr
7y
RE: 오늘의 저녁.
안녕하세요 최신글 둘러보다가 두 아이 뒷태가 눈에 쏙들어와 인사드리고 가요 ^^ 전 워킹맘이지만 공감합니다 ㅋ 아이랑 풀로 잇는 시간은 주말 뿐인데도 그 주말이 어찌나 길게 느껴지던지.. 귀여운 아이들이지만 365일 붙어 있으면 정말 하루가 길게 느껴질꺼같네요 ㅠ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 ^^ 토닥토닥!!
$ 0.000
0
1
supprichmom
kr-travel
7y
RE: 여성분 혼자 해외여행하기 좋은 나라
아이슬란드 오로라 여행을 가보고 싶었는데 세계평화지수가 가장 높은 나라였군요!! 굿 (๑˃̵ᴗ˂̵)و
$ 0.000
0
supprichmom
kr
7y
RE: Seven Day B&W Challenge - Day4
kosun님 ㅋㅋ 제가 힘든 챌린지를 지목해서 죄송해요 저 보셨나요? 이틀에 하나씩 올리는.. 완전 룰 무시하고 챌린지 의미 퇴색되어버린 ㅋㅋ ㅡㅜ
$ 0.000
0
1
supprichmom
life
7y
RE: Seven Day B&W Challenge - Day4
Thanks: D Have a nice day
$ 0.000
0
supprichmom
kr
7y
RE: 즐거운 저녁식사
안녕하세요 초보 스티머 인사드려요 고마우시게도 팔로우 걸어주셔서 맞팔 왔어요!! 더불어.. 한가지 부탁이있답니다 ㅠ 초보 스티머라.. 시작한지 얼마안되어 팔로워분들이 많지 않은 상태에서 흑백챌린지에 지목되어.. 챌린지를 이어나가다보니.. 이렇게 부탁도 드리게 되네요... 꼭 응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흑백챌린지는 인생의 한단면을 나타내는 흑백사진을 7일 동안
$ 0.000
0
supprichmom
kr
7y
RE: [Tips] 뉴비를 위한 저자 보상 계산하기, 50:50 의 진짜 의미는?💡
헉........ ㅋㅋㅋ ;;; 글 유효기간이 7일 이러는 말이 ㅠㅠ 이것때문이였군요 .. 감사합니다 ..
$ 0.000
0
supprichmom
kr
7y
RE: [Tips] 뉴비를 위한 저자 보상 계산하기, 50:50 의 진짜 의미는?💡
초보 스티머가라 모르는거 투성이지만 알기쉽게 설명해주셨네요 ^^ 좋은글 감사합니다 보팅을 해도 티도 안나지만 그래도 하고 갑니당
$ 0.000
0
2
supprichmom
steemit
7y
RE: Upvote if a-0-0 is the first follower on your followers list.
한국 초보 스티머에요 ^^ 팔로우 감사해요 ~ 저도 보팅 남기고 갑니다 ^^
$ 0.000
0
supprichmom
kr
7y
RE: 오늘 가입한 뉴비가 인사드립니다! XD
안녕하세요 뉴비님 환영해여!! 저도 입문한지 5일 쯤 됏을까요? 아직도 적응 중이랍니다 ㅋ 그리고 실례가 안된다면 제가 흑백챌린지에 objet님을 지목했어요 ㅎㅎ;; 어려운 챌린지는 아니라서 하루 하나씩 부담없이 흑백 사진 한장만 올리시면 된답니다 뉴비인지라 팔로워가 많이 없어서 대뜸 인사와서 부탁까지 하고 감을 ㅠ 용서를 ... 뉴비라서 매우 약소하지만 보팅
$ 0.000
0
supprichmom
steemit
7y
RE: 스팀잇 입문 및 간단 소개
아!! 저와 같은 뉴비님이시네요 ^^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 맞팔 가용 ~~ ㅋ
$ 0.000
0
supprichmom
kr
7y
RE: Seven Day B&W Challenge - Day2
네 불쑥 찾아가 ㅠ 난감하게 해드렸네여
$ 0.000
0
1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