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화요일인 2월13일은 제 생일이예요๑′ᴗ‵๑
생일은 항상 다른사람으로부터 축하를 받는날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생일은 기쁜날을 많은 분들과 나누고싶어서
이벤트를 열게되었어요ღ'ᴗ'ღ
추첨은 @주사위를 사용하려고하는데요
제일 낮은숫자에서 5번째로 높은숫자인 한분에게
=======================================================
(보팅금액은 제한없습니다)
(제가 인지도가없다보니 이벤트를 더 많은분들과 나누고싶어서요)
댓글에 @주사위 하고 써주세요
=======================================================
기쁜날 많은 참여부탁드릴께요~ヽ(∗❛⌄❛∗)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