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종다리가 오늘 아침부터 계속 실검이더라고 이렇게 더운날씨에 시원하게 비 한번와주면 좋겠다~ 생각하는데.. 태풍으로인한 비올가능성은 극히 낮다는 기사들만..ㅋㅋㅋㅋㅋ
퇴근후 마시는 시원한 맥주한잔도 마실때 뿐이야.. 이 더움은 진짜 어떻게 하면 좋을까..(´༎ຶ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