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일상-웬 꽃배달?!
화이트데이죠 ㅎㅎㅎ 맞네요. 꽃 넘 예뻐용!! 제 신랑은 소파에서 낮잠을 쿨쿨 자네요.. ㅋㅋㅋ 사실 저도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렛 안줬어요. 시댁 할아버님 제사날이 겹쳐서 초콜렛 주는게 좀 그렇더라구요~
RE: 일상-웬 꽃배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