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 1군 여행자 거리 근처를 걷다가 길에서 파는 분팃느엉이 맛있어 보여 한 그릇 했네요.
느억맘 소스를 넣고 살짝 비빈 후에 구운 고기와 국수를 입안 가득 넣어 먹으면 정말 맛있는 베트남 별미 음식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