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park 입니다.
요즘 poloniex 거래를 많이 하실텐데요, 우리나라 거래소는 문자 인증, 전화인증 등 안전거래 장치가 있는데 poloniex 없어서 불안했었습니다.
금액이 커지다보니 찾아봤는데 역시나 있더군요, 개인적으로 추가 설정을 해줘야 합니다.
참 쉽네요. 코인투자엔 안전이 우선이죠! Two factor authentication은 필수 입니다!
도움이되셨다면 upvote 및 follow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