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글을 안쓰려고 했는데.. 너무 웃기고 민망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몇일전 홍보글 실패글을 쓰고, 이를 회복하겠다는 맘으로 다시한번더 소각을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이틀이 다 되도록 보팅이 오지 않더군요. 이젠 정책적으로 변경이 된건가 하는 맘에 오픈 채팅방에 가서 물어봤습니다.
그렇습니다. 저는 null로 보내야되는 SCT를 nulll로 보낸것입니다.ㅋㅋㅋ 최대한 빠른 속도로 보팅을 받아서 보상을 1이라도 더 벌어보겠다는 저의 물욕이 이런 참사를 불러왔습니다.ㅜㅜ
이런경우가 잦을 것이라고 진정하며 nulll계정에 접속을 해봤습니다.
ㅋㅋㅋㅋ 그렇습니다. 이런 바보같은 짓은 스팀잇 전체에서 저만 하는것이었습니다. 저 계정의 유일한 트랜젝션은 저의 에어드랍(?) 뿐이었습니다. ㅜㅜ
P.S : 참고로 소각시에 직접보내지 말고 글 하단의 홍보 버튼을 꼭 이용하세요!! 꼭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