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요일이 상쾌합니다.
비가 내려서 공기가... 코인이 올라서 기분이... 그냥....ㅋㅋㅋㅋㅋ
비트의 가격상승으로 반감기 얘기가 솔솔 나오고, 그의 수제자 라이트 코인역시 회자되는 현재시점에서... 제가 제일 사랑하는 코인 EOS도 회자되길 바라는 맘에 이렇게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EOS에서 6월 1일(한국시간 6월 2일 오전7시)에 블록원에서 어마어마한 발표를 한다고 합니다. 내용에 관해 다양한 뇌피셜은 있으나 무엇일지 모르는 상황!! 발표를 앞두고 시장이 뜨끈뜨근하니 상승할것 같아서 저는 포트폴리오를 이쪽으로 집중을 했습니다.
과연 오를까요??제발 올라라~!!! 오른다면 얼마나???
여긴 SteemCoinpan이니까!! 받으면 스테이킹 하면 다른 형들이 사랑해줄꺼야~!! 난 쪼랩이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