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교 1등!이번 기말고사에서 전교 1등을 했습니다!!
흐헤ㅔㅎㅎ헿ㅎ헤헿헤

제 자랑을 3줄만 더 하자면,
나름 수도권의 신도시에 있는 학교에서
학원비로 매달 3, 40만원(아닐지도 몰라여..잘 몰라서ㅎ) 쓰는 애들 사이에서
매달 0원으로 그니까 학원 1도 안다니고 전교1등을 해써여! 우헤헤
다행히 닉값은 했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
방학 중에 얼마나 올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앞으로 제가 했던 공부 방법이나 팁들 같은 것도 올리고,
수학/ 과학 내용들도 간간히 올릴까 생각 중입니다.
여기 학생분들이 얼마나 많을진 모르겠지만
성적 향상을 꿈꾸시는 분들!
팔로우해주시면 정말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글구 어른분들도 공부법같은 거 말고도 다른 흥미로운 얘기들도 포스팅할 예정이니 팔로우해주세여...ㅎㅎ
STUDYER와 함께 공부할 사람!! 급구!!!!!!!!!!!
팔로우만 얘기했다고 딱 팔로우만 하기 없기~! (업보트도 해주세여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