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ㅎㅎ BE_J의 껌딱지 입니다!
오늘도 더위가 어마무시 했쥬? 핸드폰에 표시되는 온도가 40도까지 찍히더라고요;-(
그래서 우리 부부는 칼퇴를 하고 집에서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놓고 밥을 해먹기로 했습니다.. 메뉴는 황금볶음밥으로!ㅎㅎ 집에 가는길 슈퍼에 들려 파기름을 내기위한 대파, 더위를 떨쳐내기위한 캔맥주를 샀습니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에어컨을 키고 본격적으로 요리 시작!
같이 한번 해볼까요?!
흰자는 아까워서 짜파게티 하나 끓여서 위에 올려먹었습니다! 이렇게 저녁 한 상이 차려졌네요!? 먹음직스럽죠?:) 반찬은 엄마가 해주신 반찬으로ㅎㅎ
밥을 먹는데 남편이 밥알을 다 흘리면서 먹더라고요...ㅎㅎ 역시 볶음밥은 한알한알 따로놀아야 볶음밥이쥬?
삼삼하지만~ 적당히 짭쪼름하고 끝맛은 고소한 황금볶음밥-!
간단하게 해 먹을수있는 메뉴인것 같아요! 여러분도 도전해 보세용~
남편이 짜파게티를 더 맛있게 먹은것 같은 느낌은 저만 느낀것이겠죠?! 더욱더 발전하는 새색시 껌딱지가 되길 바라며 오늘의 쿡스팀 마치겠습니다 호호
무더위에 스팀잇 식구들 모두 고생 하셨습니다! 내일은 날이 선선해지길 바라지만...
더 덥다고 하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