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가 집 베란다에서 열심히 찍으신.. ]
안녕하세요.. BE_J의 바라기 입니다!
또 새로운 한주가 시작했네요ㅎㅎ이번주는 10월을 잘 마무리하고, 11월을 맞이할 준비를 해야겠습니다. 우리 모두 회사 업무, 스팀잇, 투자 등에서의 본인이 생각한 목표에 조금 더 다가가는 한주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어제 오늘, 중국시장에서 거래소가 곧 재개할 것이라는 찌라시?가 돌더라고요..개인적으로 사실이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그리고 요즘 랜딩 코인의 가격이 급등하면서, 우후죽순 bitconnect와 같은 코인들이 ICO 진행중인데요..언제 터질지 모르는 랜딩코인..하지만 현재 수익률은 굉장히 좋은 랜딩코인.. 이것도 한번 관심있게 지켜봐야겠습니다.
오늘부터 날씨도 많이 추워졌으니, 스티미언님들도 옷 따스하게 입고 출근하세요!
팔로우와 보팅은 저와 같은 뉴비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