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

sports-bong

Sports-BONG
스포츠가 삶의 전부 YOLO LIFE♥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643 Followers
345 Following
서울
December 24, 2017
sports-bong
kr
6y
<kr-travel /golf > 해남 파인비치(pine beach)후기 !! 짱짱...
이번주 주말 해남으로 골프여행 다녀왔습니다^^ 골프 치시는 분들은 파인비치라고 아실거에요. 남해는 '사우스케이프' 해남은 '파인비치'죠? 서울에서 4-5시간 걸리기 때문에 먼거리까지 가서 골프를 땡볕에 쳐야 되나 고민했는데 정말 후회안합니다. 거기다 셔틀버스가 해남에서 양재까지 다녀서 정말 고속버스타고 편하게 왔다갔다 했어요^^ 해남 파인비치 코스는 다양하게
$ 3.153
15
9
sports-bong
kr
6y
[승마교실] 승마 교육일기! 체험TIP 다이어트 최고
안녕하세요 ! 스포츠 봉입니다. 얼마전에 회사에서 임원간담회를 하면서 승마를 하러갔어요ㅎㅎ 승마라니 떨렸다용🐴 체육단체라서 그런지 간담회도 특별하죠? 아마 서울에서 제일 가까운 승마장일거 같아요. 제가 간날이 이제 막 오픈한 승마장이라서 제대로 주소도 안나오는데 저희 이사님이 승마장 쪽에 종사 하셔서 가게 되었습니다^^ 구리에 있고요. 서울 잠실에서 20분??밖에
$ 4.429
25
23
sports-bong
kr
6y
<폭염속의 음주 라이딩> 음주라이딩?? 매우 위험하다요... ㅜ-ㅜ
안녕하세요 스포츠봉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 이번주에 정말 더웠습니다.. 첫 폭염주의보 속에 전 라이딩을 하고 왔습니다. ㅎㅎ 신사동 가로수길에 '라파'(RAPHA)라는 매장앞이에요.. 여기는 사이클 동호인들은 모르는 사람이 없는 의류 브랜드 매장입니다. 카페도 잘 조성되어있어서 동호인들의 집결지에요 ! 골프게서 '마크앤로나, 타이틀리스트' 같은 자전거
$ 4.008
12
18
sports-bong
kr
6y
<울프강 원조 맛집> 피터루거 & 뉴욕에서의 해운대 암소갈비 먹방 후기
한국에와서 뉴욕 사진들을 정리하면서 저번 '먹방' 스토리와 다르게 고기류 스토리를 끄적끄적 해보려고 합니다. 청담동에 있는 '울프강 스테이크' 다들 아시죠? 울프강 스테이크 먹었을때 정말 감동이었는데.. 저희나라 스테이크 맛있었지만 정말 비교가 안되더라고요.. ㅠㅠ 입에서 녹는정도가 달라요. 그리고 가성비가 무엇보다 갑이에요 !! 제가 청담동 울프강 갔을때는
$ 3.939
27
26
sports-bong
kr
6y
<뉴욕 여행기 2편 -먹방> 이런음식 봤나요?? ㅎㅎ 알아두면 좋은정보 !!
뉴욕 여행기 헬기탑승 후기에 이어서 먹방정보에요 !! 제가 지금 투어하면서 꼭 말해야 되겠다라는 음식 내용들을 정리해보았답니다. ^^ 너무 많아서 심플한 음식부터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 절대 심플하지 않은거 같은 이 느 낌 !! 이런 피자 보셨나요?? ㅋㅋㅋ 엄청 크죠?? 피자 크기에도 놀랍지만 이런 빨간 피자 처음보시죠? ㅎㅎ 사실 저도 처음이고 당황스러워요..
$ 4.976
16
15
sports-bong
kr
6y
<뉴욕 여행기 -FLY> 맨하탄에서 날았다!! 최고의 순간
안녕하세요 스포츠봉입니다. 뉴욕여행을 한다고 이야기하고나서 정신없이 자유여행 일정을 보내고 지금 새벽인데 잠이오지 않아 끄적 끄적 중입니다. 아직 뉴욕인데요 ㅎㅎ전 시차적응이 힘든거 같아요...벌써 8일차인데요 남들잘 시간에 눈이 말똥말똥해서 지금 8일내내 새벽4시까지 ㅋㅋ술마시고 즐기고 오전11시에 일어나 투어하고 몸이 나만하질 않습니다. 저의 여행 스토리중
$ 3.447
19
27
sports-bong
kr
6y
<스포츠봉 여행이야기> 뉴욕 갑니당!! 지금은 상하이
안녕하세요 스포츠봉입니다. 한동안 뜸하다가 여행에 들떠 스팀잇에 글을 급 올리고 싶은 충동에 ㅋㅋ 핸드폰으로 글을 쓰게 되었어요. 이번 뉴욕 여행은 급으로 혼자가게 되었답니다!! 혼자 카푸치노 마시면서 즐기고 있어요 !! 여자 혼자 여행가는거 무섭지 않냐고 다들 그러시는데 네버네버ㅎㅎ 안전하게 가기 위해서는 사전에 조사를 어느정도 하고 가야 됩니다. 뉴욕에
$ 4.310
14
14
sports-bong
kr
6y
<위보스 !! 지각생... 후기글> 지각생이지만 고마운 마음에 늦게라도 후기글 올려요 !!
안녕하세요 스포츠봉입니다. ㅎㅎ 위보스의 밋업을 참여하고.. 다들 후기글을 올리는 동안 이제야 글을 올리네요 많은분들이 이미 후기글을 보시고 위보스 밋업에 매력을 보신거 같아요 ㅎㅎ 늦은 후기를 올리지만 후기올리신 분들의 글은 다 보았답니다. >ㅡ< 위보스를 하고 바로 다음날 제주도로 떠나는 바람에 이제야 정신을 차리고 글을 씁니다. 먼저 이모티콘
$ 3.529
14
11
sports-bong
kr
6y
<투어 이야기 1> 자전거 투어란 이런 묘미징?? 한강만 타면 노잼이다 !!
열흘만에 스팀잇 글을 쓰네요 !! 글을 안쓰는 동안에 정말 많은 곳을 다녀왔답니다. ㅎㅎ 하나씩 올릴까해요. 골프는 물론... 자전거 투어와 등산까지 !!! 다양하게 날씨만끽을 요즘 하고 있어요. 오늘은 자전거 투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흔히들 자전거 탄다?? 하면 다들 '한강투어?' 한강타는 기준으로 생각하시고 마실을 즐기다 오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제가
$ 16.350
20
30
sports-bong
kr
6y
[고난의길-양양 서핑촬영!!] 바다속의 험난한 surfing photographing
안녕하세요 스포츠 봉입니다. 오늘은 서핑촬영을 하고왔습니다.ㅎㅎ 왠 촬영이냐구용? 사실 제가 부업으로 스포츠모델 활동을 간간히 하고있는데 기회가 되어서 쌍용자동차 '티볼리'홍보 캠페인 광고 촬영을 하게 되었습니다.^^ Sns나 페이스북 등등 올라갈 예정이라네요! 어떤 캠페인인지는 자세히 모르겠지만요. 촬영을 위해 오전 7시부터 양양으로 출발했습니다! 오늘 날씨가
$ 19.356
24
21
sports-bong
kr
6y
[누구를 위한 회식이더냐...] 회식 시러용.....너무하도다 ㅜ-ㅜ
회식이랍니다.... 정말 해시태그가 ㅋㅋ 이런말이 앞서네요. #누구를 위한것이냐 #누구를 위한 회식? #정리는 누구? #회의실 회식? (더시로...) 나름 상사분들이 신경써주신다고 ㅎㅎ 맛있는거 많이 시키라며... 회까지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당일치기로 주문하신건데요 .. 정말 맛있는게 많고 보기에는 좋은데 ㅋㅋㅋ 이런 황금같은 금요일에 그냥 집가는게 젊은이들한테는
$ 5.139
12
18
sports-bong
kr
6y
[벚꽃골프] 골프장에도 컨셉과 맛집이 있다?(Introduction of the concept and restaurants to golf course)
안녕하세요 스포츠봉입니다. 이제 골프의 계절이 오고있죠?? 요즘 저도 시간되는대로 필드를 나가고 있답니다. 후후 제가 오늘 드리고 싶은 정보는 '골프장에도 컨셉과 맛집'이 있다?? 라는 내용입니다. 물론 골프를 자주 즐기시는 분들은 골프장마다 어떤 코스가 있고 어떤 음식이 유명하고 어떤 뷰가 유명한지 다들 알고 계시더라고요. ㅎㅎ 제가 이번에 갔다온 곳은 제일cc라는
$ 8.133
16
17
keydon
kr-baseball
6y
sports-bong reblogged
총 상금 $10 SBD "야구장에서의 추억" 공모전
안녕하세요~ @keydon 입니다~ #kr-baseball 태그 활성화를 위한 "두번째 프로젝트" "야구장에서의 추억" 공모전을 드디어 진행합니다~ 사실 제가 진행하고 있는 "최다안타 이벤트"에서 당첨금을 지급하고 남은 돈을 저축해서~ $10 SBD가 모이면 두어달에 한 번씩~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는데~
$ 3.695
24
18
sports-bong
kr
6y
<자동차 슈퍼레이스 티켓이벤트 !!!!!!> 2018 CJ 슈퍼레이스(SUPER RACE) 개막전 초대권 이벤트 당첨결과
이벤트 당첨 결과입니다. 4장이 제가 생겨서 당첨되시면 1명에게 2장을 드리는 걸로 이벤트 했었는데요ㅎㅎ 참여하신분이 적기 때문에 ㅎㅎ딱 2분이시더라고용!! 저도 못가게되어서 각2장씩 2분 모두에게 티켓 발송 해드리겠습니다^^ 축하드리고요 월요일에 스팀챗으로 주소말씀해주시면 바로 티켓 보낼게요!! @munhwan @yunjae 스팀챗 주소부탁드려요ㅎㅎ
$ 1.461
11
13
@sports-bong <the steemit name challenge> from @keydon
안녕하세요 스포츠봉 입니다. 프로야구 때문에 자주 소통하게 된 @keydon님의 지목으로~ "스팀잇 네임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ㅎㅎ이런 이벤트 지목 당한게 처음이라 쑥스러우면서도ㅋㅋ기분은좋네용 스팀잇 네임 챌린지 이벤트는 아래내용을 답변하는 거라네요^^ 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게 되었는지 포스팅 해주세요. 본명을 알려주세요. 닉네임을
$ 2.524
13
14
sports-bong
kr
6y
<자동차 슈퍼레이스 티켓이벤트 !!!!!!> 2018 CJ 슈퍼레이스(SUPER RACE) 개막전 초대권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스포츠봉입니다. ㅎㅎㅎ 올해 최고 국내 자동차 경주 RACE 경기 개막전 !!! 티켓을 스팀잇 회원분들께 드리고자 합니다. (회사에서 덕좀 봤어요 히히 ) 캐딜락 6000시리즈부터 아반테 마스터즈 시리즈까지 다양한 클래스의 레이싱 대회가 열립니다. 개막식은 4월 21일부터 22일까지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됩니다. 경기말고도 다양한 체험존 이벤트
$ 2.459
15
12
sports-bong
kr
6y
[ 드디어 질렀습니당-new bike♥ ] 저의 애마 내사랑 노랭이 !!
안녕하세요 스포츠 봉입니다. 기쁜마음에 흥분해서 글을 적고 있습니다ㅋㅋ 기존 자전거를 팔고 자전거를 고르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너무 타고싶었지만 제가 찍어둔 자전거는 기존 자전거를 처분하고 파는 동안에 이미 팔리고 없더군요 ㅠ-ㅠ ... 자전거도 가격이 만만치 않기때문에 기존 자전거를 팔고 여유돈이 생기지 않으면 다소 무리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사고 싶은 자전거를
$ 8.163
15
13
sports-bong
kr
6y
[미안 두산베어스야 ..... ] 흔들리던 야구팬심 스팀잇 이벤트 덕에 LG 트윈스 안녕(hello baseball)
아 문득 핸드폰을 보면서 과거사진을 보는데 .. 야구시즌 답게 야구장에서 찍었던 사진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정말 두산에서 많은 추억이 있었어요 ㅋㅋ 사실 제가 야구를 좋아하게 되었던 계기는 저의 대학원 동기이신 분이 두산베어스 팀장님이셔서 야구장 관람도 자주하게되다 보니 저 또한 두산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그러다가 김현수 선수를 봤는데 너무 멋있는거
$ 5.122
27
25
romi
kr
6y
sports-bong reblogged
@sports-bong님의 휴대용 응급 키트 당첨후기♡
안녕하세요 @romi입니다 얼마전 스포츠를 사랑하시는 @sports-bong님께서 이벤트를 하셨었죠 ^ .^/ 그런데 운이 좋게도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_<!! 이벤트 상품 확인해 볼까요~??!! "휴대용 응급 키트" 스포츠봉님이 일하시는 자체기관에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짜잔~ 요 아이가 바로 그 아이입니다 >ㅂ</
$ 7.322
33
36
sports-bong
kr
6y
[프로야구 시즌개막] 프로야구가 개막하고나서 경기보느라 정신없네요 !!!
오랜만에 글을 적어보내요 ㅎㅎ 요즘 프로야구가 개막하고서 경기장은 자지 가지 못하고 핸드폰 시청으로 작은행복에 살고 있습니다. ㅎㅎ 스팀잇 회원분들은 어디팬이신가요? 전 원래 두산팬이었는데..제가 좋아하는 선수가 LG로 옮기면서 심히 흔들리고 있는 팬심입니다. 얼마전 친구때문에 고척스카이돔 야구장에서 야구경기 관람을 하게 되었습니다. (야구에는 무조건 맥주죠?)
$ 6.019
23
37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blo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