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서칭 중 재미있는 글이 있어 공유드립니다.
특정회사와 관련된 글인데요. 한 네티즌이 스팅어를 엠블럼만 마세세라티로 바꿔 사진을 올린 것에 대한 네티즌 반응입니다.
우선 엠블럼을 바꾼 기아 스팅어를 보면,
이 사진에 대한 네티즌의 반응입니다.
우리나라 회사인데... 왜이리 이미지가 않좋을 까요?
그냥 우리나라 사람들의 정서라고 하기엔..
그 기업에도 무슨 문제가 있는건 아닌지 싶네요..
요즘 들리는 소문이 이 계열사 중국공장 가동 중단했다던데...
우리나라에서 인정받는 기업이 되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