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달보드레 입니다. 오랜만에 또 들어와서 글 남기네요:) 올려야지 하면서 다른분들것 보기만 하고 방치를 했네요!! 종종 들어와야 겠어요ㅎㅎ 여름 시작인것 같애요!! 그래서 더욱더 치맥 생각이 나죠ㅎㅎ 치킨 보다 똥집이랑 맥주 마시니 더 맛있어서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