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ive account@sjchoi 입니다.
요즘은 날씨가 영하와 영상을 넘나들면서 아침, 저녁으로는 춥고 낮에는 심지어 따뜻하네요.
낮이 따뜻하니 겨울이 지난 줄 알고 개구리들이 겨울잠에서 일어날 정도라고 하니, 올 겨울도 참 춥지 않은 겨울입니다.
추운 걸 좋아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겨울다운 겨울이 없어지는 건 한편으로 너무 아쉽기도 합니다.
방식
보팅은 감사합.. 자율입니다.
매일매일 제시되는 초성에 알맞은 단어를 완성하여 빠르게 댓글을 답니다.
동사나 형용사의 경우 기본형은 가능하되 활용하는 형태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지명, 인물 등 고유명사도 가능합니다.
다만, 인물의 경우 대중적인 인물로 (10명중 6명은 아는..) 양심껏 해주세요!
막 인명사전이나 억지로 프로필 찾아서 하시면 아니 되옵니다..^^ <참여예시> 미션 초성이 'ㅅㅅㅁ'일 경우 '사시미', '생산물', '성삼문' 등
중복되는 단어가 있는지 한번 더 확인합니다.
마감 시간은 21시 이후 제가 당첨자를 선정하기 전까지로 하겠습니다.
저는 마지막 또는 5명 이상이 참여하셨을 때 참가하겠습니다!
생각이 안나면 못하는 걸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