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Discover
Waves
Communities
Login
Signup
조선일보는 걸러야 하나
조선일보는 걸러야 하나
sjc333
(57)
Published in
#kr
Words
0
Reading
0 min
Listen
Play
2018-11-21 18:49
ㅋㅋㅋ진짜 개 어이가 없네
10살이 운전기사보고 '너' 라느니 짜르겠다느니...
기사 보니까 엘리트교육 받은 10살이라는데
그 엘리트 교육에 뭐가 있는거냐 대체
Read next
이 세상 사람들은 교육 부족으로 인해 망가지고 있다.
대전의 맛 3선 (대전빵·칼국수·두부두루치기)
Show 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