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은 데스덱을 받았습니다..
일퀘는 힘겹지만 그래도 빠르게 마쳤는데 실버II 올라가느라... 수십판을 했네요~
1200점대에서... 이제 1300 간다 하면 떨어지고 이걸 계속 반복하다가...ㅜ.ㅜ
그래도 결국에 진입했습니다!
보상은 이렇게 받았네요~ㅎㅎ
무슨 일이 생겼는지 링크 코인이 요즘 잘 올라서 링크 코인 소개를 좀 해볼까 키보드를 두드립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