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서 실체가 있고 실속있는 회사들의 주식들은 상대적으로 지지부진해보여서
이것이 장기화되면서 더 외면받는 면도 없지는 않아보임에도 불구하고
지금과 같은 상황에서는 얼마든지 들썩거리는데 부족함이 없는지라 오히려 매수를 하고 싶어진다.
되려 2차전지니 바이오니 etc...
같은 부류의 주식은 매수가 부담스럽기까지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