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마다 경품 이벤트에 참여중인데요. 얼마전 써모스텀블러에 이어 이번에는 기프티콘에 당첨되었네요 ㅋㅋ
4차산업 중 기대되는 기술에 대한 댓글 이벤트였어요
아랫쪽에 닉네임 눈웃음작렬 보이시죠?? ㅎㅎㅎ 1주일 사이에 두번이나 되다니... 경품 당첨이 쏠쏠하네요
저처럼 도전하실 분은 경품 어플 설치하시고 매일 응모하시면 되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