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드디어 실버3에 올라왔네요... 오늘의 미션입니다. 성공하고 실버3로 가기위해서 계속 했어요.. 몇번 패배를 했지만, 그래도 성적이 좋네요.. 나름 선방했습니다. 몬스터 카드 2장을 받게 되었습니다. 나름 좋네요.. 어린이날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