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반갑습니다 :D
스티밋에 혜성처럼 등장한 스팀덕후, 청년덕후 바다거북입니다. 🐢
오늘 소개드릴 따끈따끈한 식당입니다 :)
한 시간 이내 포스팅ㅋㅋㅋ
대문과 메뉴사진은 다른 블로그에서 첨부해왔습니다
생선구이 위주이고 바뀌어요~
금방 상이 깔리기 시작합니다
아주 친절하신 아버님이
세팅을 해주십니다ㅋㅋ
다 나왔나 싶으면
생선이 하나씩 들어옵니다
밥이랑 국이 들어오니 이제 정말 먹읍시다!
새로옵니다ㅋㅋㅋ
다나오고 나면 와서 생선도 먹기좋게
뜯어주시고 설명해주시던 어머니ㅎㅎ
두분 덕분에
행복하게 웃으면서 식사를 마쳤습니다 :)
아유 배불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