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T4U 입니다.
하나를 제작하면 제작 요청이 둘이 들어 오는 요즘입니다.
하지만 이 대문 제작이 심력이 많이 소모 되는 작업인지라......
길일을 고르고 골라 특별히 정신이 약 빤 것 같은 날이나
아니면 직접 약을 빨고......
(경찰 아저씨 아닙니다! 저 아니에요! 으악!)
흠흠.
상여자 스타일의 시원시원한 먹스팀으로 뭇 스티미언들의 내장을 슬프게 만드는 주인공이신데요.
의뢰 내용 부터 보겠습니다.
오예~~ 저의 소원을 접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우리 꼬맹이 강아지 두마리와 청소와 요리를 즐기며
다양한 취미생활을 즐기고
음주는 살짝
가무는 많이 즐기며
명랑만화같은 삶을 지향하며 녀성녀성한 상여자 컨셉이면 좋겠습니다~
아 어떤 작품이 나올지 너무 기대됩니다~~
도움이 될까하여 꼬맹이들 사진을 함께 첨부합니다.
제가 제대로 이해 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정리 해 보겠습니다.
음......
요즘 의뢰를 보면, 이런 걸 느낍니다.
'이 의뢰에서도 과연 니가 약을 빨 수 있을까?! 정상적인 대문을 만들어 주시지!!!'
......
하지만 저의 팔로워 분들은 그런 평범함을 거부하십니다!
(아마도?)
그래서 일단 열심히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만에 녀성녀성한 이미지 들어왔습니다.
왠지 명랑만화랑 합치기 좋아 보이네요.
명랑 순정 만화 분위기로 가 봅시다!
상큼 상큼한 봄 이미지가 나는 꽃입니다.
이제 명랑 순정 만화 주인공 같이 생긴 주인공을 넣어볼까요?
오...... 여태까지 대문 중에 스타트가 제일 정상입니다.
(아니다...... 님 것도 이 쯤 까지는 정상이었지......)
그런데 상여자는 어떻게 해야 되죠?
상여를 넣으면 왠지 엄청 맞을 거 같습니다......
음......
인터넷 검색을 해 봅니다.
해 보니 상여자는 왠지 걸크러시 느낌이 나야 한다고 합니다.
어라......
그럼 그림 잘못 넣었네.
다시 찾아 봅시다.
일단 이 정도로 해 둘까요?
순정 만화 + 걸크러시 조화라니......
정말 시작부터 난관입니다.
이제 음주 살짝, 가무 많이를 해 봅시다.
가무 많이를 하기 위해, 앞에서 가무 많이틱한 인물을 넣었습니다.
음주 살짝은 음......
일단 초록 포션 한 병은 드시겠죠?
가무를 많이 하시기 위해서는 술 마실 시간도 아깝습니다.
밥 먹을 시간도 아까워서 샌드위치를 만들었다는 샌드위치 백작 처럼,
우리도 술 마실 시간을 아껴서 술을 마셔 보도록 하겠습니다.
음.
멍뭉이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멍뭉이 1 께서 고생해 주고 계십니다.
로자리아님께서 예쁜 강아지 사진 주셨습니다마는, 저는 견권(?)을 존중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차마 저 이쁜 멍뭉이들을 난도질 할 수는 없어서...... 이미지를 찾았습니다.
어...... 이거......
청소 & 요리 with 꼬맹이 강아지 두 마리.....
맞나요?
한국어는 역시 이럴 때 어렵다니까 _;
여튼 만들어 보겠습니다.
그런데 어쩌죠?
한 마리를 술 시중..... 아니 아니 술 도우미...... 아니 이것도 아니고......
으아아아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앙아아!
아무튼! 한 마리가 로자리아님의 음주에 도움을 주고 있으므로, 남은 한 마리를 써야 겠네요.
네, 일단 됐네요.
이 정도로 훈련이 잘 되다니......
훌륭한 견공들이네요.
(그 와중에 로자리아님 견공들이 다 털이 흰색인 것을 눈치채고 재빠르게 흰 색으로 전환함)
지금도 바빠 보이시는데, 다양한 취미들을 즐기신다고 합니다 ㅠㅜ
과연 어떻게 즐기시는 걸까요?
이걸 다 그림으로 표현하면 죽어 날 것 같습니다.
생각을 해 봅시다.
뭘 좋아 하시는지 모르니까, 다 준비해 봅니다 ♡
그러면서 빈 칸을 살짝 채워 봅니다 :)
음......
좋습니다.
어떻게든 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잠은 언제 주무시죠?!
이동 시간은?
경비는?!!!!
에이 뭐 그런 건 제가 생각할 건 아니니까 넘어갑시다.
그럼, 대문 이름을 넣어 봅시다.
음.
괜찮네요.
좀 꽉 찬 느낌이 듭니다.
오케이, 여기 까지 좋고......
상여자...... 상여자......
어떻게 상여자를 좀 더 표현 하고 싶습니다.
녀성 녀성한 상여자......
음.
일단 최대한 발악해 보았습니다.
상여자......
마지막으로 조금 더 순정만화 스럽고 여성 스럽게 만들어 보겠습니다.
무지개도 좀 걸쳐주고......
파스텔 톤으로 비누 방울도 좀 깔아 줍니다.
완성입니다!
가면 갈 수록 대문 만들기가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처음엔 정말 즐기면서 즐겁게 만들었는데요 ㅋ
지금은 마냥 즐길 수 만은 없게 되었네요......
즐겨야 하는데 ㅋ
겹치는 단어 의뢰가 많은데, 똑같은 걸 안 쓰려고 하다 보니 제작 시간이 점점 길어집니다......
기본이 3~4 시간이네요 ㅎㅎㅎㅎ
차라리 제가 직접 그림을 그려서 더욱 약 빤 것 같은 작품 세계를 만들어봐야 하나 싶기는 한데,
아이패드 살려니까 너무 비싸구요 _;;;
(대문 그려서 아이패드 값 뽑을려면 도대체 대문을 몇 개를 그려야 되는거야 ;;;;)
그렇다고 이거 하자고 태블릿을 사기도 그렇고......
집에 토사구 패드가 있기는 한데, 그걸로 그림 그리다간 세 시간이 문제가 아니고 한 3년 걸릴 것 같습니다.
제가 직접 그림을 그리는 게 아니고 있는 그림 PPT 만으로 갖다 붙여 만들다 보니 더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 ㅎㅎㅎ
(도대체 라이트룸은 왜 정품 산거니 @_@ 쓰지도 않을 거면서......)
진짜 약이라도 빨아야 될까 봐요 @_@
그래도 여러분들께서 즐거워 해 주신다면야!
스티밋 접는 그 날 까지 계속 만들어 볼랍니다!
RT4U는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