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T4U 입니다.
간만에 대문 제작업을 진행하려고 하는데, 아니 그만 첫 번째 타자가 대문이 아니고 커버라지 뭡니까?!
커버가 뭐냐면, 이 부분입니다......
음.
아직도 명성 60이 안 됐군요.
부끄러울 따름입니다......
어쨌든!
커버라니!
한 번도 안 해 봤는데!
일단 의뢰 내용 보겠습니다.
아니 대문 장인의 대문 길이 열린겁니꽈??? 리스팀은 기본이고 풀보팅도 기본이죠!!! 전 대문보다는 커버를 신청하고 싶은데 괜찮은가요??? 후훗...
대문은 있지만...
알티님은 이제 커버 장인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셔야합니다. ㅎㅎㅎ
골방의 지옥불 곡괭이 커버를 신청합니다. +_+
......
요구 사항이 딱 하나 잖아요 ㅠ
정리하면,
네요.
너무하셨어 ㅠ
개그할 틈을 안 주셨 ㅠㅠ
커버를 만드려면 커버 사이즈를 알아야겠죠.
커버 사이즈는 1920 X 300 이라고 합니다.
으어......
사이즈 맞춰 제작해 보기는 또 처음이네요.
어차피 뭐 사이즈는 비율만 맞추면 되니까요 후후.
대충 네모 네모를 그려 봅니다.
네.
요만한 크기랍니다.
이 안에 한 번 집어넣어 봅시다.
뭐 또, 지옥불 하면 제 전문 아니겠습니까!
지옥불을 만들어 봅시다.
네, 간단하게 끝났네요.
곡괭이라 함은, 아무래도 채굴을 말씀 하시는 것 같기는 한데......
일단은 곡괭이를 넣어 보겠습니다.
가운데는 아이디랑 뭐 이것 저것 나오니까, 가운데는 빼고 넣어 보죠.
흠.
심심하네요.
뭘 좀 더 넣어야 될 것 같습니다.
뻔한 코인 채굴을 좀 넣었습니다.
......
아, 잠시만.
하나 더 넣어야지.
네.
됐네요.
우리의 Doge를 뺄 수 없지......
그리고 곡괭이도 좀 더 채굴기 스럽게 바꿨습니다.
커버는 이름을 박을 필요가 없는 것이, 어차피 아이디 뒤에 배경으로 들어 가기 때문에......
너무 간단하게 끝났네요 ㅠㅠ
제가 졌습니다 ㅠㅠ
제 잘못 아님 ㅠㅠ
RT4U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