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T4U 입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따뜻한 대문 제작기로 여러분들을 행복의 마법으로 빠뜨리기 위해 돌아왔는데요.
의뢰 내용을 한 번 볼까요?
우와~~ 그럼 저도 냉큼 접수할게요~~^^
닉네임이 chocomint 이니 좀 달콤한느낌~이었으면하구요
딸 아들 두아이의 엄마랍니다~
아이들과 남편에게 사랑받는부인 엄마의 이미지??( 제 희망사항 입니다 ㅋ)
육아에 찌든 전엄맘이지만 최대한 표내지않고 즐기며 해피해피 하고 살고있답니다~ ㅎㅎ
행복한 가족의 이미지 였으면 좋겠어요~^^
어떤 대문이나올지 설레고 기대되용~~~
음.
이번에도 짧다.
......
짧게 좋은 내용만 써 주시면 약 빨기 힘들어요 ㅠㅠ
......
뭐 그래도 어쩌겠어요.
아, 저 방금 되게 나쁜 생각 했어요.
스르륵 만들 수 있을 거 같은데 되게 나쁜......
아...... 안 됩니다. 이건 용서 받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자체 심의로 걸러 냅니다.
정리해 보죠.
흠......
행복한 가족의 이미지라......
뭐, 행복은 정의하기 나름이니까요.
가 볼까요?
우선 달콤한 느낌을 내면서, 기타 등등을 같이 처리해 봅시다.
일단 배경 선택 부터 합니다.
가정을 중시 하셨기 때문에, 괜찮은 집을 골라봅니다.
음......
집 좋네요.
제가 이런 집 살면 참 좋겠습니다만......
잠시만요.
눈물 좀 닦구요.
이제 집을 좀 달콤하게 만들어 봅시다.
아이들에게 좀 도움을 받았습니다.
달콤하네요.
역시 이런 게 행복한 가정의 정상적인 모습 아니겠습니까.
너무 평범한데?!
대문 만들면서 느끼는 거지만, 전업 주부님들 정말 많으세요......
전 회사 때려치고 육아만 해도 힘든데......
정말 대단하십니다.
진짜루요.
하지만 그것마저 즐기시는 모습, 넣어 보겠습니다.
네.
즐기고 계십니다.
마치 바람이 불어 오는 초원에서 모든 것을 내려 놓은 듯한 그런 초탈함......
자, 이제 사랑을 표현할 시간입니다.
사랑을 표현해 보죠.
남편들의 사랑이야 뭐, 뻔 한 거 아니겠습니까.
직관적으로 사랑을 표현해 냈습니다!
베이스를 짜 놓은 부분을 가지고 마무리를 해 봅시다.
대략 됐네요.
치명적인 달콤함 속에서도 아이들과 행복을 추구하며,
남편에게 사랑 받고,
힘들지만 절대 티 내지 않는 그런 굳건한 엄마의 모습이 완성 됐습니다!!!
마무리를 짜 볼까요.
대문 이름을 넣습니다.
끝입니다!
오늘 건 자잘한 이미지 찾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네요.
아....... 그런데 만들어 놓고 나니 뭔가 부족한 것 같습니다.
어쩌죠?
좀 더 넣죠 뭐.
네.
조금 더 달콤한 대문이 완성 되었습니다.
솔직히 요즘, PPT 만으로 표현의 한계를 느끼고 있습니다.
정말 아이패드를 사야 하나 계속 고민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면 난 더 못 만들겠지......
그냥 해야 겠습니다.
RT4U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