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

roostermine

루스터
차트 구경하는 빙구.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598 Followers
421 Following
Seoul, Korea
December 6, 2017
roostermine
zzan
5y
RE: [일상] 때때로 누군가와 처음 만나면
그리고 전 여전히 안바쁘고, 덜 바쁘다고 생각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00
0
roostermine
zzan
5y
RE: [일상] 때때로 누군가와 처음 만나면
엇 ㅋㅋㅋㅋㅋ 정말 케쥬얼한 자리와 케주얼한 대화였지만, 정말 많은 이야기를 했던 것 같습니다 :) 타인을 만나본다는 것은 항상 즐거운 일인 것 같아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연이 있기 마련이고, 그 사연들을 듣는 것은 재미있거든요. 너무 제 이야기만 한 것 같아 죄송스럽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왠지 고물님이 성격상 먼저 부르실 것 같지 않으니, 다음에는
$ 0.000
0
2
roostermine
micubano
5y
RE: [독립출판] Mi Cubano 마무리 및 배송 관련
허걱 전 당연히 토욜날에 뵙는걸로 생각하고 있어서 댓글 남긴줄 알았는데 안남겼었군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했습니다!
$ 0.000
0
1
roostermine
micubano
5y
RE: [독립출판] Mi Cubano 마무리 및 배송 관련
오옹 리워드 잘 받았습니디!! 편지까지 감덩.... :) 전 토욜날 을지로에서 뵐 수 있을거같아여 ~ (너무 늦었나요? ㅠㅠ) 결혼 축하드려요! 짧은 시간에 많은 좋은 일들이 있었네요~
$ 0.000
0
4
roostermine
sct
5y
RE: 전문투자자가 아니라면 절대 해서는 안되는 2가지 투자유형
옵션 매도 상품이랑 굉장히 유사한 구조 같습니다. 요즘 시중 은행만 가도 저런 수익이 막힌 승률 높은 상품들을 엄청 추천을 하더군요... 대충 보기에도 상당히 위험해 보이는데.... 안타깝습니다.
$ 0.000
0
1
roostermine
zzan
5y
RE: 아이디어, 일기, 잡설... etc #41
환영합니다! ㅋㅋㅋㅋ
$ 0.000
0
roostermine
sct
5y
RE: 빙구처럼 트레이딩: 코인 차트 "처음부터" 공부하기 #52- 일봉 보조지표 만들기 II (Keltner Channel)
연님~ 바빠지기도 했고, 글을 작성하도 손해가 나기 시작해서요... 하핫 레퍼럴 홍보도 해볼까 했는데 구조적으로 역설적인 부분도 좀 보이네요... ㅠㅠ
$ 0.000
0
1
roostermine
sct
5y
RE: [SCT] (대략적인) 소각 손익분기점 및 3대풀 가입 효과 측정
소각글의 문제점을 정확하게 짚어주신 것 같습니다. 이제 풀로 파워가 너무 쏠려서, 풀을 하나도 가입하지 않았을 경우 손익 분기점을 넘기도 힘들더라구요. ㅠㅠ
$ 0.000
0
roostermine
zzan
5y
RE: 아이디어, 일기, 잡설... etc #26
!bookkeeping steemmonsters
$ 0.000
0
1
roostermine
sct
5y
RE: [SCT] 힌트체인 신규 멤버십 업체 6곳 추가 발표 이것은 대박!
헐 라센느 대박입니다 ㄷㄷ
$ 0.000
0
1
roostermine
sct
5y
RE: 빙구처럼 트레이딩: 코인 차트 "처음부터" 공부하기 #51- 일봉 보조지표 만들기 I (Keltner Channel)
핰ㅋㅋㅋㅋ 킬러 컨텐츠 이름 맘에드네요~ ㅋㅋㅋㅋ 생각보다 안정적이게 높게 나와서 저도 놀랐습니다 ㅋㅋㅋㅋ 매번 감사합니다~
$ 0.000
0
roostermine
zzan
5y
RE: 아이디어, 일기, 잡설... etc #41
헤헤~ :) 감싸합니다~ 역시 스님~ <3
$ 0.000
0
roostermine
zzan
5y
RE: 아이디어, 일기, 잡설... etc #37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너무... 힘들게 사느라..... ㅎㅎㅎ ㅋㅋㅋㅋ
$ 0.000
0
roostermine
sct
5y
RE: 빙구처럼 트레이딩: 코인 차트 "처음부터" 공부하기 #50- 3단 변신 보조 지표 IV (Relative ATR)
꾸준히 지켜봐주셧서 감사합니다! 일봉이라도 올려드리고 싶으나, 사실 통계에 기반하여 매매를 하기 때문에 일봉 상에서 정상적인 전략이라면 총 매매 횟수가 비트 탄생일 부터 30회 정도 밖에 나오지 않을거에요... 즉, 통계적 이점이 있는지 확실하게 증명이 불가능 합니다. 제가 실제로 매매하는 선물들의 경우 몇 년 치 데이타를 구매하여 테스팅을 돌린 후 실제 매매에
$ 0.000
0
roostermine
sct
5y
RE: [덕후의 투자] #실물결제 : 암호화폐 결제사업의 현황과 시사점, 가치사슬 순환고리의 형성.
하하 사실 1회성으로 지불 후 제작한 보조지표를 구매 하여 사용 할 수 있는 루트로 생각중 입니다. 트레이딩뷰에서 초대 보조지표 기능으로 구매한 유저들의 아이디를 추가함으로써 이용 가능 하거든요! 글에서는 적당히 작성하고 있으나 이미 시중에 있는 어중이 떠중이 보조지표, 전략보다 월등 한지라 ... 이용자가 있다면 언제든지 오픈을 하겠지만, 있을련지가 의문이
$ 0.000
0
1
roostermine
sct
5y
RE: [덕후의 투자] #실물결제 : 암호화폐 결제사업의 현황과 시사점, 가치사슬 순환고리의 형성.
앗 ㅋㅋㅋㅋ 함축적으로 쓰다보니 부정적으로 들렸군요. 사실 엄청나게 긍정적으로 보고 있.... 이미 보팅 기능이 있다는 점만으로도 충분히 메리트가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반대로 말하면 현재 보팅 기능 또는 환매 기능이 없는 코인들이 몰락할거라고 돌려까기를 ... 단지 커뮤니티계의 리니지가 탄생할 때 스코판 또는 스팀이 밑거름이 되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0.000
0
3
roostermine
sct
5y
RE: [덕후의 투자] #실물결제 : 암호화폐 결제사업의 현황과 시사점, 가치사슬 순환고리의 형성.
현실적으로 보았을때에는 SCT 로만 할 수 있는 무언가 (독점 공급) 에 해당하는 영역 밖에 가능하지 않을 것 같네요.... (현재 제공하는 보팅 서비스가 대표적인 예시) 예전부터 가지고 있던 생각이 차라리 현재 현존하는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 리니지, 등)을 암호화폐화 하여 유동화 하는게 현재 대부분의 암호 화폐 보다 훨씬 나을 것 같다고 주장을 했었습니다.
$ 0.000
0
5
roostermine
sct
5y
RE: [Python] Road to Finance #04 Bitfinex는 Coinbase 가격을 선도하는가에 대하여
으아아아!!! 선보팅, 선댓글 후 천천히 따라가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2번 강좌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00
0
1
roostermine
zzan
5y
RE: 아이디어, 일기, 잡설... etc #39
아이디어는 포브스 30언더30 에서 찾아봅니다! 그리고 추가적인 자료는 구글링이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리서치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 0.000
0
roostermine
sct
5y
RE: [암호화폐] 스티밋 신규 계정을 실시간으로 그리고 주사위 이벤트(INV 토큰 증정)
우와! 이벤트!!! :) 감사합니다~ #wdice
$ 0.000
0
1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