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단타로 운좋게 몇만원 벌어서 몬스터헌터 월드 구입에 보탰습니다
카카오페이 5만원 결제하시면 지금 5천원 할인해주니 이용하세요~
몬헌시리즈만 1천시간 정도한 몬린이이자 몬헌빠로서
베타 참가해보고 가장 걱정한 것이 타격감이였습니다
대검만 하는 유저지만 뭔가 이게 대검이야? 큰 몽둥이야 싶은 타격감..
하지만 여러분 걱정을 떨쳐버리세요 어제 얀자나프까지 잡아본 제 소감은
타격감 익숙해지면 좋다 오히려 그래픽이 월등히 높아 지금 가지고 있는 더블크로스 스위치판은 휴대용아니면
하지 않을만큼
몬스터헌터 월드의 그래픽은 끝내줍니다
어제 얀자나프를 잡고 전율을 느꼈습니다 2G때 티가렉스를 포획으로 잡았을때의 느낌과 비슷합니다
여튼 타격감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그걸 뛰어넘는 다른 장점이 너무 많습니다
그리고 지도 볼때 안내벌레 처음에 약간 불편했는데 역시 페인트볼이 없으니 정말 편하네요 10분마다 페인트볼 안던져서
몬스터 위치 모를때 개빡이였는데 이제 그런 고생 안해도 됩니다
월드가 그래픽만 좋다기보다는 대자연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는 유저체험을 기존 몬헌시리즈보다 더 향상시킨 점은
확실한거같네요
필구 타이틀입니다 이거 할려고 플스 프로 사셔도 될 정도에요~!
너무 재밌습니다 꼭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