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코인시세는 정말 폭락중입니다.
스팀달러는 7천원이 붕괴되기 직전이고, 또 붕괴될꺼같다는 말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기회다 해서 많은 분들이 매수도 하고 있지만 ,왜이런 현상이 발생하는것일까요
이로인해서, 지금 현재 폭락이 되고 있습니다
스팀은 6900원대로 떨어지고 있네요.
그렇다면, 정말 현실성으로 가능한 일일까요
다른방법들이 나오긴 하겠지만, 결국에는 가상화폐 거래소가 문제가 생긴다면 당연히 시세는 문제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게하면, 스팀잇 분들은 해외를 통해서 송금을 받으면되는데요
크게 걱정은 안하셔도됩니다.
저는 마케팅을 하기 떄문에, 이러한 정보들을 미리미리 들을 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스팀달러를 미리 바꿔놓으려고 했는데, 블록트레이드가 안열리네요
그래서 결국 묶여있습니다!!
강제존버 가즈아!!!
가상화폐로인해 국가와 국민의 싸움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