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고양이들이에요 스코티쉬폴드고요 그런데 피부병 결막염 폐렴 허피스를 달고 왔어요
그래서 병원 통원 1달이상 다니는데요
결막염 약이고요
내복약이랍니다
지금은 이렇게 많이 나았어요 그래도 아직 안심은 못 하고요 앞으로 피부병등 간병 하는 법 올리려고 합니다 집사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