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스팀잇 카페, 커뮤니티와 글쓰기
아 3스팀... 100스팀도 그리 크지 않은데.. 자동 베니피셔리 적용하고 월 사용료 징수하여 소각해도 좋을 듯 해요. 다운보팅은 백해무익이죠..
RE: 스팀잇 카페, 커뮤니티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