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bought a bicycle rack.
이사오면서 자전거를 좀 타며 운동하고 싶어 새 자전거를 구입했다.
아마 중학교 이후 처음인 것 같다 .
요샌 모든 제품들이 고급화가 많이 되어서 쓸만한 걸 사려다보니 눈이 안드로메다로 가서 가격이 만만치 않다.
(와이프랑 내꺼 둘다 티티카카 에어모델이다. )
그렇다보니 아무래도 밖에 세워놓기는 좀 불안하다.
고민끝에 실내에 거치할 수 있는 제품을 구입했다.
와이프가 구매해서 모델명은 잘 모르지만 행거방식과 다르게 바닥이 삼발이?사발이? 방식이다.
2대를 걸 수 있는데 설치는 편하다.
다만, 삼발이의 펼쳐지는 부분 때문에 공간을 좀 차지하는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