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내식당 음식도 별로이고 해서 친한 직원과 함께 미스사이공에서 볶음국수. 국물이 너무 많은 쌀국수보다 양적 부담은 덜하다. 땅콩을 넣어 고소하지만 조금 맵기도 하다. 소화도 잘 되는 거 같고 좋네~
안녕하세요. DCLICK 입니다. 오늘은 새로 출시된 기능인 HTML 삽입형 광고에 대해서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