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 건면을 먹어봤습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확실히 덜 느끼합니다. 다만, 면발은 약간 얇은 느낌이고 국물맛도 좀 더 깔끔합니다. 근데 양이 적은 느낌도 드네요. 끓이는 물의 양과 시간도 같은거 같던데...
그 비밀은 뭘까요?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